본문 바로가기

기발한 잡지 광고

내 아이를 지켜주는 니베아!

내 아이를 지켜주는 니베아!

 

 

 


니베아 는 많은 마케팅 시도를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흔적을 남겨 줬는데요.
저번에 소개 해드렸던 해변가에서 태양열로 휴대폰을 충전하는 독특했던 방식 말고,
또 다른 광고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니베아의 브랜드를 각인 시켜 줬는데요.

 

이번에는 잡지가 모바일 기기와 결합이 되어 새로운 프로모션도구로 사용된 예인데요,


 

 

 

 

선크림을 많이 사용하는 계절은 역시 '여름'이죠
그리고 '여름'에 많이 찾는 피서지는 바다 이고,
니베아 역시 바다를 배경으로 한 광고를 많이 보여 줬는데요.

하지만 아이와 함께 온 부모님은 아이가 어디로 갈지 모르니 걱정만 하다 정작 본인들은 피서를 즐기지 못하는데요.

아이의 피부도 걱정이 되고 잃어버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고...TT....


이러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또다시 니베아가 나서게 됩니다.


바로 'THE PROTECT AD' 캠페인이 등장하게 됩니다.

 

 

 

잡지에 부착 된 블루투스가 내장 되어있는 저 아이!! 저 아이를

쭈욱-!

팔찌를 뜯어 아이의 손목에 착-! 감아 줍니다.

 


그리고 부모들은 'NIVEA Protege'라는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팔찌를 착용한 아이와 앱에서 설정한 거리 이상 떨어지게 되면 경보음이 울리는데요.

 


 

 

 

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결과 통계를 보면 10명중 8명이 앱을 다운 받아 팔찌를 착용했고,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 지역에서 이 니베아 선키즈 판매율이 62%나 올랐다고 하네요!!

 

 

 

구독률이 높은 잡지로 니베아의 이런 프로모션은 구전이 활발히 되었을 것이고,
부모들은 아이들을 자외선으로 부터 보호하고 해변에서 아이들을 보호해주는
니베아에 긍정적인 지각을 할 수 밖에 없었겠죠!!!!

 

그리고 저 팔찌가 물에 젖어 찢어지거나 그러진 않을까...!!!하는 생각...!!!
안하셔도 됩니다!!!

 


저 잡지의 팔찌는 방수처리가 되도록 제작이 되었다고 하니까요!!!!!

저렇게 아이의 팔찌에도 니베아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기에
아이 자체만으로도 니베아의 걸어다니는 광고라고 할 수 있죱!!

 

 

 

 

CHLOE'S THINK

 

이렇 듯 제품이 사용되는 장소에서 발생하는 또 다른 소비자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것도

그 제품을 인상 깊게 새기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해하게 하고 경험을 제공하여 광고로서 고민을 해결해 준 니베아
아이의 자외선 차단부터 미아방지까지 이러한 서비스로 소비자를 대만족 시켜
니베아라는 브랜드를 제대로 각인 시킨 성공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ㅎㅎ